한해가 바뀌고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 설이 다가오네요.

설을 맞아 정다웠던 분들에게 조그만한 선물을 보내는 것은

보내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가 기분 좋은 일이랍니다.

어떤 선물을 보내야 좋을까하고 마음이 설레이기도 하구요?

다가오는 설에는 우리땅에서 대한민국만이 가진 자주적인 특허농법으로 길러 생산한 우리의 농산물 슈퍼구아바 롤(Roll) 잎차를 선물하는 것은 어떠세요?


2002년 10월 18일 특허등록한 [구아바의 재배방법 발명]특허증입니다.

겨울철 밤에 연료비등지않고 재배하는 방법과 친환경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방법이지요.


2014년 05월 09일자로 특허등록한 [롤 형 구아바 잎 차 제조방법 및 이로부터 제조된 잎 차]의 발명특허증입니다.

슈퍼구아바만이 가질수있는 자연성과 편리성, 신속성을 모두 갖추어 발명 특허 등록한 롤(Roll)형 슈퍼구아바 잎 차는 감기가 

극성을 부리고 있는 요즘 나이드신 어른분들이나 아이들의 감기에 대한 면역력도 키워주고 비염이나 아토피가 있는 사람에게도 큰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새로 육종한 품종인 기현구아바 잎의 부드러운 차맛에는 남,녀,노,소가 전혀 맛의 부담을 느끼지않고 몇 달을 마시면서 기억하고 오랫동안 선물을 주신분의

고마움을 기억해 줄 수 있는  특별한 잎차~~[특허]와 [유기농인증]을 받은 명품 구아바 롤(Roll) 잎 차를 소개하였습니다.

롤 잎차를 예쁘게 만드는 생 구아바 잎 모양을 한번 보세요.

(품종 이름은 기현레드인데 다른 품종보다 안토시아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지요)



롤(Roll)형 잎 차와 찻물입니다.

건조된 롤 잎은 겨울내~내 추위에 단련되어서 잎 앞면 색깔은

약간 검 붉으스레하고 뒷면은 초록색이라야 최고 품질의 구아바 잎이지요.

겨울철에 휴면을 잘시킨 최고 품질의 잎이라야 항산화물질인

구아바잎 폴리페놀의 축적이 많이 되어 있고 찻물에 풋 냄새가 나지않으면서 맛과 향, 기능성이 좋은 잎이랍니다.

겨울철 밤에 온도를 높게 기르면 열대지방의 구아바잎처럼 잎에 서 풋 냄새가 나고 맛과 기능도 떨어집니다


구아바 롤 잎차 中박스입니다(大박스도 있음)



대한민국 최초로 1991년부터 구아바를 재배하였으니 26년이 지났네요~

롤 잎을 넣은 소포장 봉투는 방습제를 넣어 공기가 들어가지않도록 접착을하여서 햇빛보는데 두지만 않으면 오래 두고 두고 차를 끓여 마실수 있습니다.